NORUNJA
환영합니다
로그인 / 등록

추석 연휴 신작 3편…좌석 한 칸 띄어 앉기도 꼭! / JTBC 아침& 라이프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주세요!

URL

이 영상을 비추천하셨습니다. 피드백주셔서 감사합니다!

Sorry, only registred users can create playlists.
URL


추가됨

상세정보

원래 모습과 다른 이번 추석 연휴사전 예약을 받고 들어가는 사람들을 크게 줄여서 국립 문화시설들이 조심스럽게 운영이 되고요. 영화관에서는 관객들이 좌석 한칸 띄어앉기를 반드시 지키면서 영화를 봐야합니다. 연휴 시작되기 몇주전부터 개봉영화 소식 전해드리면서 올해는 대작영화는 없는 대신 여러 장르의 영화들을 만날 수 있다고 여러번 말씀드렸었는데 어제(29일) 개봉한 영화들에는 코미디영화, 또 가족 영화가 포함돼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상당히 기괴한 일이라 놀라지 마십시오.]

상당히 기괴한 일이 뭘까요. 남편이 죽지 않는 외계 생명체라는 걸 부인이 알게 됩니다. 언브레이커블이라는 처음 본 이 존재를 처단하기 위해 여고 동창생들이 뭉치게 되는데요. 영화 시실리 2km를 비롯해서 작품속에서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던 신정원 감독이 장항준 감독의 원작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8년만에 내놓은 곳곳에서 웃음이 터져나오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감독 신정원 주연 이정현·김성오·양동근]

[자 슬슬 시작하자고. 워디루요? 아 워디로 가냐니께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외여행에 가서 뜻밖의 범죄에 휘말리게 된 강력팀 형사, 글로벌 범죄조직의 조작으로 살인 용의자가 되면서 자신도 모르게 쓰게 된 누명을 벗기 위해서 뜁니다. 지난 3월에 개봉을 하려다가 이렇게 9월말까지 미뤄지는 동안 있었던 고충들을 말하기도 했던 배우 곽도원 씨인데요. 처음으로 코미디 장르에도 도전을 했습니다.

[국제수사/ 감독 김봉한 주연 곽도원·김대명·김희원]

[애를 저렇게 데려왔으면 끝까지 우리가 책임져야지. 너하고 나처럼 그냥 이렇게 살게 할 거야?]

떼인 돈을 받으러갔는데 채무자의 어린 딸을 담보로 맡게 된 두 사람인데요. 저런 눈빛과 웃음을 가진 아이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입니다. 결국은 사람 사이의 따뜻한 정이라는 걸 느끼게 해주는 가족영화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침& 라이프였습니다.

[담보/ 감독 강대규 주연 성동일·박소이·하지원]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아침&'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 방송 : JTBC 아침& / 진행 : 황남희

▶ 기사 전문 https://bit.ly/30j9Ine

☞JTBC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hYgWZg)
☞JTBC유튜브 커뮤니티 (https://bit.ly/2LZIwke)
#JTBC뉴스 공식 페이지
(홈페이지) http://news.jtbc.co.kr
(APP) https://bit.ly/1r04W2D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bcnews
트위터 https://twitter.com/JTBC_new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tbcnews

☏ 제보하기 https://bit.ly/1krluzF

방송사 : JTBC (http://www.jtbc.co.kr)

댓글작성

RSS